▲모델이 18일 이마트24에서 이색 안주 '아임e 구운땅콩볼'을 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자사의 지난달 해외직소싱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배(21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품별로 보면 스낵류를 비롯한 각종 안주류와 음료류가 대다수를 차지했다. 군밤이나 감자와 같이 곡물을 소재로 한 안주류와 탄산음료가 월간 매출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이마트24는 18일부터 간편간식은 물론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이색 안주 ‘아임e 구운땅콩볼’과 제로칼로리 음료인 ‘비다 제로’ 2종을 선보이며 해외직소싱 상품군을 확대한다.
‘아임e 구운땅콩볼 120g’은 땅콩 재배로 유명한 인도네시아가 원산지다. 비다 제로 2종은 스파클링 음료 특유의 청량함과 과일 향미가 있다.
한지안 이마트24 해외소싱MD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해외직소싱 상품을 발 빠르게 도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