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존·굿즈존 나눠 배치…뉴진스 에디션 판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빼빼로 팝업스토어 ‘헬로우(Hello) 빼빼로월드’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 콘셉트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방문하는 공간이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빼빼로 브랜드의 콘셉트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번 팝업스토어 장소로 선정했다.
Hello 빼빼로월드는 이달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빼빼로의 공식 앰버서더인 뉴진스와 빼빼로의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전시물과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팝업스토어는 방문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실외에서 운영되는 브랜드존과 실내에서 진행되는 굿즈존으로 공간을 나눠 배치했다.
브랜드존에서는 포토존과 안내 데스크로 운영된다. 포토존에는 빼빼로의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를 형상화한 다양한 모양의 대형 및 소형 조형물이 설치됐다.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서는 안내 리플렛과 함께 행사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뉴진스가 온팩된 뉴진스 X 빼빼로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빼빼로를 활용한 키링, 머리핀, 티셔스, 에코백, 엽서,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Hello 빼빼로월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마케팅도 전개한다. 또 빼빼로 브랜드 공식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