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여 개 브랜드 참여 ‘스포트라이트: 23 우먼 윈터’ 기획전
▲무신사 스포트라이트 23 우먼 윈터 '설쁘' 스타일링 화보.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가 여성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스포트라이트: 23 우먼 윈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하거나 단독 할인하는 겨울 신상품을 소개한다. △그로브 △락피쉬웨더웨어 △마르디 메크르디 △비터셀즈 △스컬프터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7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규 발매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팔로워 37만 명을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설쁘’와 함께 겨울 신상 룩을 제안하는 화보도 공개한다. 화보는 ‘7일 7룩’을 콘셉트로 40여 가지 신상품으로 연출한 7가지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스타일별 브랜드 큐레이션을 통해 신상품을 제안한다. 캐주얼, 포멀, 스트리트, 스포츠 등 다양한 무드의 여성 패션 브랜드와 잡화 브랜드의 겨울 신규 아이템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21일부터는 티징 이벤트를 열고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에는 모든 무신사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 팩을 지급한다. 또 매일 오전 11시에 18%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아울러 겨울 스테디셀러 상품을 할인하는 ‘위클리 특가’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