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 결제고객 대상 추첨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스포츠 전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POTV 나우(NOW)와 제휴를 기념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 유니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IBK나라사랑카드는 SPOTV NOW와 제휴해 내년 12월 31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 결제 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매달 30%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손흥민 유니폼(2명) △이강인 유니폼(2명) △김민재 유니폼(2명) 등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나라사랑카드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IBK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남성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CU 편의점 주요품목 매일 1회 5% 할인, 컴포즈커피 선물하기 10% 할인, 아웃백 스테이크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