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까지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서 진행
HDC그룹의 HDC아이파크몰이 17일 간의 쇼핑축제에 돌입한다.
HDC아이파크몰은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 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겨울 정기세일은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가 모인 패션파크에서 진행된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와릿이즌, 커버낫 등에서 40~50% 할인 판매한다. 또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프로페셔널 골프웨어 클리브랜드, 유아동복 베네베네, 슈슈앤크라 등에서 50% 할인 판매에 나선다.
의류 외에도 미소페, 무크, 탠디, 소다, 레노마 모자, 슈스파 등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운동화, 구두, 모자, 지갑 등의 아이템을 20~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구스다운 패딩, 핸드메이드 코트, 덕다운 패딩, 울코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특별전도 선보인다. 패션파크 4층과 더 센터 4층 행사장에서 30일까지 진행하며 리스트, 쉬즈미스, 라인어디션, 비즈트인뉴욕 등이 참여 한다.
이와 함께 침구, 가구, 생활용품이 모인 리빙파크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 및 아이파크몰 특사 상품 등을 선보이는 연말 결산전과 함께 연말 감사 이벤트를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소비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쇼핑 하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