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증권은 27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자사 유튜브 콘텐츠 ‘찌읽남(찌라시 읽는 남자)’ 출연진 및 특별 연사를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찌읽남(찌라시 읽는 남자)’은 상상인증권이 올해 1월부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상상인’을 통해 선보인 경제 및 재테크를 주제로 한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다. 기존 증권가의 획일화된 유튜브 콘텐츠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보다 큰 재미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누적 조회수는 2300만 이상, 평균 조회수는 110만에 달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찌읽남’의 성공적인 첫 번째 시즌 종료 및 단일 영상 조회수 200만 달성을 기념해 마련됐다.
1부 행사 ‘찌라시 특강’에서는 ‘찌읽남’ 새 MC이자 유명 과학 유튜버 궤도(김재혁)가 나서 ‘카오스 이론으로 주식 시장을 예측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또, 주식투자 전문가로 알려진 최고민수(박민수)의 ‘왕초보 개미투자자 주식투자강연’, 백영찬 상상인증권 리서치센터장의 ‘2024년 경제 및 주식시장 전망’을 공개한다.
이어지는 ‘찌라시 토크쇼’에서는 1부 강연진과 함께 개그맨 권혁수, ‘찌읽남’ 공동 MC 상상인증권 이종원 애널리스트가 합류해 현장 방문객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임태중 상상인증권 대표는 “찌읽남을 향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고 다양한 관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고 상상인증권만의 브랜드 색깔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