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표 체험형 쿠킹 클래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서 진행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소비자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전하고, 밀레 주방 가전의 핵심 기술 알리기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밀레코리아는 고성능 베이킹 믹서 브랜드 스파(SPAR)와 협업해 ‘밀레-스파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이하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참여자가 밀레 프리미엄 주방 가전과 스파 소형 테이블 믹서를 직접 활용해 쿠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는 참여자가 직접 쿠키를 만들어보고, 완성된 쿠키를 포장해 가져갈 수 있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밀레 프라이빗 다이닝’, ‘밀레 커피타임’ 등의 프로그램은 밀레 주방 가전을 이용해 요리와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는 회차당 4인이라는 소규모 구성으로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은 밀레코리아 양준석 셰프의 도움 아래 ‘애플크럼블 쿠키’, ‘킵펠 쿠키’, ‘홍콩식 버터쿠키’ 3종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는 내년 1월부터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까지 확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제품 설명만으로는 밀레가 가진 프리미엄의 가치를 전하는 데 한계가 있어 소비자가 직접 가전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밀레 프리미엄 베이킹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밀레의 기술과 가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접점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