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설 명절 선물세트,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다.
먼저 2024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한 달간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손님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필요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3월 8일까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10만 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 연휴 맞이 여행을 떠나는 손님께는 전국 7대 스키장 렌탈ㆍ리프트 최대 50% 할인,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ㆍ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 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 원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ㆍ부동액ㆍ타이어ㆍ배터리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에서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ㆍ연인ㆍ친구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 명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