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투자 플랫폼 테사(TESSA)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기회원들을 위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년 이벤트는 증권사 실명거래 계좌 연동 이벤트로, 1월 29일 이전에 가입한 기존 회원이면서 이벤트 기간 증권사 계좌를 개설 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증권사 실명거래 계좌 연동을 완료한 고객은 자제 제작 상품인 △스웨트셔츠 △후드티셔츠 △전동 와인오프너 △테사 보유 작품을 활용한 퍼즐 △만년필 등 실물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곧 출시될 투자계약증권 상품에 사용 가능한 △조각투자 상품권 1만 원 및 2만 원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테사는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토큰증권(ST) 시장의 안전한 투자 환경 구축을 위해 기회원들을 대상으로 투자자 인식 전환 및 올바른 투자 정보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투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해 ‘투자계약증권’에 대한 개념과 투자 방식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지속적인 증권사 실명 계좌 연동을 통해 국내 금융기관에 준하는 거래 시스템을 갖추는 등 시장의 안정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형준 테사 대표이사는 “조각투자를 포함한 ST가 시장에 무사 안착할 수 있도록 기회원분들께 변화된 상품 구조와 투자 방식을 설명하는 자리를 개최하며 올바른 투자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며 “오래 기다려주신 기회원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