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알러지케어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롯데백화점이 주최하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는 프리미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열리는 행사로 2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이 롯데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두 배를 적립받는 마일리지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사만의 웨딩 프로모션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세사는 △정상 제품 20%+10% 추가 할인 △2024 S/S 신제품 풀세트 구매 시 속통류 10% 추가 할인 △이월 및 행사 제품 최대 65% 할인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2024 S/S 신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식 베딩라인을 강화하고 모달 혼방 소재 사용을 확대하는 등 알러지케어 기능에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2024 S/S 신제품인 '라이프'는 모달과 폴리에스터 혼방 섬유로 만들어 천연소재의 부드러운 터치감에 알러지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블랙 컬러의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양면 리버서블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프린트 제품에서 볼 수 없는 광폭 소재의 선염 제품으로 밀도감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 다른 신제품 '믹스매치'는 이음선이 없는 광폭 원단에 솔리드성 텍스처로 프린트한 제품으로 광폭 원단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광택감이 우수하며, 앞·뒷면 컬러 배색으로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해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세사 관계자는 “2024 S/S 신제품은 신혼집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려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식 베딩라인을 강화했다”며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프리미엄 웨딩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역대급 구매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