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가 최근 판교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에서 진행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현대)
HD현대는 최근 임직원의 배우자와 자녀를 판교 글로벌R&D센터(GRC)로 초청하는 ‘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HD현대는 임직원의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배우자 및 부모의 일터를 가족이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HD현대는 4월 한 달 동안 총 80가족을 매주 토요일마다 GRC로 초청했다.
행사는 △GRC 투어 △가족사진 촬영 △야외 마술공연 관람 △한국잡월드 직업 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중 참가 가족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끈 프로그램은 GRC 투어였다.
임직원 가족들은 미래 선박·굴착기 모형 등이 전시된 1층부터 사내 도서관, 창업자 기념 공간 등 공용공간과 실제 직원들이 근무하는 사무공간 등을 둘러봤다.
HD현대 관계자는 “임직원 가족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 때문에 HD현대가 여기까지 성장해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과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HD현대는 자녀 유치원비 지원, 직장 어린이집 개원, 유연근무제 도입, 임직원 패밀리 카드, 사내 결혼식장 무료 지원 및 포토부스 제공, 문화 행사 개최 등 다양한 제도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