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세정 ‘웰메이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이길”

입력 2024-05-07 08: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배우 남궁민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세정)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창립 5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세정은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 속 남궁민은 1974년 인디안 티셔츠를 시작으로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가 되기까지 50년의 세월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여러분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의 주제는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로 지난 50년처럼 앞으로도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이름 그대로 ‘잘 만들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캠페인의 의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전문 프로필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너는 나의 웰메이드’를 진행해 메이크오버의 기회와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세대를 잇는 브랜드로서 2030 자녀와 4060 부모의 웰메이드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으며, 19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사연을 공모 받아 3팀의 가족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남궁민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웰메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50주년 축하 댓글이나 영상 속 기억에 남는 장면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농협 한삼인 세트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인 ‘세정몰’에서도 50주년 캠페인과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0주년 기념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 기획전을 열어 ‘국민 남성복’ 웰메이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2024 SS 남성복 신제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고의 제품이 최선의 가치’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옷’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나로 걸어온 50년의 시간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의 50년도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이길 바라면서 100년을 이어갈 ‘국민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신뢰를 지켜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