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뮨, 아임업, 보타니티 제품 브랜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선보여
유니베라가 2024시즌 KLPGA 김지현(퍼시픽링스코리아), 박결(두산건설), 허다빈(한화큐셀) 프로를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각 선수는 ‘유니베라’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을 활동하게 되며, 이들은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아임뮨과 아임업, 화장품 브랜드인 보타니티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김지현은 데뷔 15년 차를 맞은 베테랑으로, 2024년 시드전 1위로 정규투어 시드를 획득했다. 이번 시즌 KLPGA 정규투어에서 컷오프 없이 TOP10에 1회 기록 중이다. 박결은 ‘필드 위의 인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0년간의 프로 생활 동안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허다빈 역시 외모와 실력에 훌륭한 인성까지 더해 ‘허블리’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올해 세 선수는 웰니스 라이프를 선도하는 유니베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아임뮨&아임업 제품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은 아임뮨과 라이프 스타일 트랜드에 맞춰 젊은 층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인 아임업의 디지털 마케팅에 함께 한다. 또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 디지털 마케팅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골프뿐만 아니라 매사 진정성 있는 태도를 가진 세 프로의 모습이 우리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유명세보다는 열정과 실력을 추구하는 모습이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자연의 혜택을 인류에게’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알로에 핵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해왔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알로에 부문으로 21년 연속 선정돼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