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리뉴얼 기념 특별 적립 혜택…이벤트 참여만 해도 포인트 제공
뮤직카우가 포인트 제도 리뉴얼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대 3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뮤직카우는 5월 새로운 ‘뮤카포인트’를 선보였다. 출석체크 미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립되는 뮤카포인트를 음악수익증권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에는 포인트를 전용 상품 응모 공간인 ‘뮤카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음악수익증권을 구매할 때 보유한 포인트로 캐시백을 신청하면, 주문 체결 완료 시에 예치금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뮤직카우는 뮤카포인트 리뉴얼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뮤직카우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백(POINT BACK)’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5월 첫 음악수익증권 구매를 통해 받은 캐시백의 2배를 다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백’ 이벤트 참여 방법, 개인 포인트 보유 현황, 캐시백 신청 한도 및 포인트 사용 관련 유의사항 등의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공식 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포인트 제도 리뉴얼에 맞춰 고객 여러분들께서 특별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뮤직카우를 통해 저작권료 투자에 참여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향으로 포인트 제도 개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직카우는 세계 최초의 음악수익증권 플랫폼이다. 음악수익증권은 누구나 매월 음악저작권으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을 받아볼 수 있는 동시에 자유로운 거래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자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