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증권 x LCK] ‘MZ의 눈으로 LoL / LoL e스포츠 이해하기’ 토크콘서트
상상인증권은 29일 여의도 상상인증권 본사에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를 초청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MZ세대 트렌드 이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토크콘서트의 목적은 MZ세대가 사회 주류 트렌드를 형성함에 따라 세대 간 특성을 이해하고 공감함으로써 창의적이고 개성을 존중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주제는 ‘MZ의 눈으로 LoL / LoL e스포츠 이해하기’로, LoL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e스포츠 파트너십팀이 진행을 담당했다.
특히, 일방적인 강의 진행이 아닌 임직원과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도록 토크콘서트를 구성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높이고 MZ의 트렌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상인증권 임태중 대표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MZ세대의 시각과 e스포츠를 접목해 자칫 딱딱하다고 느낄 수 있는 사내 교육 활동을 쉽고 재밌게 진행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젊고 트렌디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상상인증권은 임직원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구축하기 위해 신청자에 한해 4월 ‘2024 LCK SPRING FINALS’ 경기 직관 티켓을 제공했다. 또한, 이번 토크콘서트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이색적인 토크콘서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