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은 유튜브 채널 '금호건설TV'에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금호건설)
지난달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론칭한 금호건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테라 삼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삼행시 이벤트는 금호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인 '금호건설TV'에서 진행된다. 삼행시 이벤트 기간은 19일까지로, 기간 내 댓글로 삼행시를 지어 달면 된다.
금호건설은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전달한다. 경품은 아테라 로고가 새겨진 전동 와인 오프너다.
앞서 금호건설은 직원을 대상으로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회사 내부 임직원들의 삼행시 호응도가 높아, 외부 고객들에게도 진행을 하게 됐다"며 "재치 있는 댓글로 아테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다.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뜻과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