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IMHERO: THE STADIUM)' 개봉 공지 영상을 통해 "영웅시대(팬클럽)와의 꿈이 이뤄진 순간을 담은 영화로 다음 달 28일 CGV에서 만나자"고 밝혔다.
임영웅은 31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 공지'라는 제목으로 이 같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지난 5월 영웅시대와 함께한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감동적인 순간들, 아직 기억하고 계신가요?"라며 "서울월드컵경기장 무대에 올라 영웅시대를 마주했던 그 순간을 생각하면 아직도 너무 울컥하고 가슴이 벅차오른다"고 언급했다.
이어 "지금까지도 그날의 기억이 꿈만 같고 믿기지가 않는다"며 "드디어 상암에서 저와 영웅시대의 꿈이 이뤄진 그 모든 순간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8월 28일 CGV에서 개봉한다. 영웅시대와 함께 한 첫 스타디움 콘서트의 생생한 순간, 그리고 콘서트 준비를 위해 달려온 1년여의 기록과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담길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함께 느꼈던 그 감동 그대로 우리는 8월에 CGV에서 만나자"라며 "그럼 여러분 건행"이라고 인사를 마쳤다.
다음 달 28일 CGV에서 개봉하는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이 5월 25∼26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 콘서트 실황과 그 뒷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임영웅의 상암벌(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으로 주목받은 당시 콘서트에는 10만 명의 관객이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