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현대제철 판교오피스에서 열린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이정수 KB국민카드 상무(사진 왼쪽)와 조범수 현대제철 상무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현대제철과 손잡고 현대제철 온라인 철강 쇼핑몰 '에이치코어 스토어(HCORE STORE)’ 회원을 위한 ‘KB국민 에이치코어 스토어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차별화된 철강제품 온라인 구매 경험을 위해 현대제철에서 운영 중인 ‘에에치코어 스토어’를 이용하는 법인 및 개입사업자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모든 업종 이용 시 0.1%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에이치코어 스토어 이용 시 최대 0.5%(기본 0.1%, 추가 0.4%) △식생활업종 이용 시 최대 0.3%(기본 0.1%, 추가 0.2%)가 적립 한도 없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철강업권을 주도하는 현대제철과 국내 법인카드시장 1위 국민카드가 제휴해 단독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철강재 전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에이치코어 스토어’에서 간편한 결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카드로 온라인에서 철강을 손쉽게 구매하는 경험과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는 편리한 할인 혜택까지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