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빅싸이순살’ㆍ청정원 ‘메밀지짐만두’ 외 [나왔다 신상]

입력 2024-08-23 06:00수정 2024-09-06 09: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포스터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 두 배 커진 100% 닭다리 ‘빅싸이순살’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했다. 빅싸이순살은 다년간의 연구 끝에 100% 닭다리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사이즈를 찾아 만든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웠다. 커진 만큼 풍부해진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빅싸이순살에 들어가는 닭다리살은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케이준 양념레시피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농심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사진제공=농심)

◇농심, 힙지로 인기 타코 맛 살린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농심은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을 26일 출시한다. ‘올디스타코’는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음식점이다. 멕시코 대표 음식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힙지로 타코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은 포테토칩에 소고기와 치즈 풍미, 라임의 상큼함과 살사 소스의 매콤한 맛을 조합, 매장 이름이자 시그니처 메뉴 이름인 올디스타코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2종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첫 과채음료 ‘아임리얼 케일·당근’

풀무원식품의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은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아임리얼 케일’과 ‘아임리얼 당근’을 출시했다.

아임리얼 케일은 신선한 국내산 케일의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파인애플, 사과, 브로콜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과일과 채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강조했다. 아임리얼 당근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당근을 넣었다. 여기에 사과, 레몬 등을 더해 채소와 과일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아임리얼에서 처음 선보이는 과채음료로 그동안 풀무원이 쌓아온 착즙 음료 노하우를 적용했다. 신제품 2종 역시 아임리얼 브랜드 원칙에 따라 정제수와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00% 생채소와 생과일을 착즙해 원물 과육과 과즙의 진한 맛을 높였다.

▲대상 청정원 '메밀지짐만두' (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 정통 강원도식 ‘메밀지짐만두’

대상 청정원은 지역 농가 상생을 위해 농협경제지주와 협업한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를 선보인다.

정통 강원도식 메밀전병을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메밀지짐만두는 제주산 메밀을 비롯해 김치, 부추, 돼지고기 등 모든 주재료를 국내산 원료로 사용했다. 청정원만의 제면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밀과 찹쌀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만두피로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 대비 메밀 함량을 높여 향긋함을 극대화했다.

만두 속은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종가 김치로 채웠다. 큼직하게 썬 김치와 두부에 한 번 볶아 고소함이 더욱 진한 들깨와 참깨를 더해 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제품 한 알 기준 55g으로, 조리와 먹기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만든 것도 장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