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는 ‘신용대출비교’ 서비스에 대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8월 공개한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에 이은 네이버페이의 두번째 광고다.
이번 광고는 65개 금융사를 비교해 1분 만에 최저금리와 최대한도의 상품을 추천해주는 네이버페이 신용대출비교 서비스의 편의성과 특장점을 소재로 했다.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영화배우 구성환이 지난 '자동차보험 비교·추천'에 이어 광고 모델로 함께했다.
네이버페이 신용대출비교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는 현재까지 누적 약 1000만 명을 상회하며, 이 중 한도조회까지 진행한 고객은 25%를 넘었다. 신용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기존 19.5%의 2금융권 카드론에서 7.3%의 1금융권 햇살론으로 갈아타면서 약 12.2%가량 연 금리를 절약한 사례도 확인됐다.
김태경 네이버페이 대출서비스 리더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가장 합리적인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