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마블)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제품은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ㅋㅋ아케이드 탑쌓기 △ㅋㅋ아케이드 윷놀이 세트 △ㅋㅋ아케이드 화투 △ㅋㅋ골드 용돈봉투 등 총 4종이다. 특히, 탑쌓기, 윷놀이 세트, 화투는 아케이드 콘셉트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상품 모두 넷마블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지난 설 명절에 맞춰 출시한 화투, 윷놀이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모두 완판 후 신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IP를 활용해 제품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 포함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적극 활용해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등 대중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