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 티저가 공개됐다.
'아육대'는 아이돌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명절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육대'는 2022년 이후 2년만의 방영으로, 연휴 3일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육상, 양궁, 풋살, 댄스스포츠와 신설 종목 브레이킹 등 총 5개 종목으로 치러지는 아육대는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 등 7명의 MC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 ‘엔믹스'(NMIXX) 설윤, '투어스'(TWS) 신유, ‘아일릿'(ILLIT) 원희 등이 비춰졌다. 그 밖의 남다른 텐션의 응원을 선보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등의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이어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의 누구도 예상치 못한 등장으로 '아육대'의 '레전드 체육돌' 면모를 뽐내며 풋살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2024 파리올림픽'에서 신설된 종목인 '브레이킹'까지 '아육대'에서 처음 등장하며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돌의 스포츠 대축제 '아육대'는 16일 오후 6시에 1부, 17일과 18일 오후 5시 30분에 각각 2부와 3부가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