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더 블랙·퍼플·레드·레드스트라이프 에디션2·그린 에디션3·핑크 에디션2 등 총 6종의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상품들은 회원 경험을 중심으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하고, 카드의 서비스와 혜택을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정리한 통일성 있는 체계를 도입해 회원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회원의 이용 패턴 분석을 통해 이용률이 높은 핵심 혜택도 더욱 강화했다.
'더 블랙'은 연회비를 기존 250만 원에서 300만 원으로 인상해 대한민국 최초이자 대표 VVIP 카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했다. 회원 선호도가 높은 제휴 브랜드 및 회원 경험 중심으로 혜택을 재편했다.
'더 퍼플'은 바우처 이용 방법을 단순화하고 혜택을 한층 높였다. 회원의 취향에 따라 럭셔리, 고메 영역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7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회원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탑 티어(Top-tier) 럭셔리 브랜드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중심으로 제휴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했다.
이 카드는 ‘M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구성돼 회원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적립 혜택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레드·레드스트라이프 에디션2·그린 에디션3·핑크 에디션2 모두 적립률 체계를 단순화해 복잡한 고민 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제한 없이 결제한 금액의 1.5%를 M포인트로 적립해주며,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특급호텔∙공항 무료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혜택도 4종 모두 공통으로 제공한다.
레드·레드스트라이프 에디션2는 쇼핑, 여행, 호텔, 골프 등 다양한 프리미엄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 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된다. 레드스트라이프 에디션2 회원은 카드 사용 실적 1000만 원당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가 연 최대 5장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그린 에디션3·핑크 에디션2는 각각 여행을 자주 가는 회원, 쇼핑을 즐기는 회원에게 필수 카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카드이다. 1.5%의 기본 적립률에 전월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그린 에디션3은 여행과 해외 영역에서, 핑크 에디션2는 프리미엄쇼핑과 패션 전문몰에서 결제 시 5% M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는 프리미엄 상품 리뉴얼과 함께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인 ‘트래블 데스크’도 선보였다. 트래블 데스크는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여행 전문 상담원을 통해 항공, 호텔, 현지 교통 등에 관한 정보를 상담 받고 예약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 긴급한 의료상황, 사고 발생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번 프리미엄 상품에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패키지 전면에 카드 형태와 기업로고(CI)를 일관되게 반영해 현대카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