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KTX),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쿠폰북 증정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게임포털 피망에서 풍성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귀성이 시작되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역(KTX)과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피망도우미들이 특별 제작한 쿠폰북을 직접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쿠폰북에는 피망의 인기게임인 ‘아바(A.V.A)’, ‘FIFA온라인 2’, ‘슬러거’, ‘레이시티’, ‘피망 고스톱/포커’의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들어있다.
게임내 이벤트도 동시 실시된다. 밀리터리 1인칭슈팅(FPS) 게임 ‘아바(A.V.A)’에서는 12일부터 15일까지 ‘구정에 세배(3배)돈 받아라’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기존보다 세배 이상의 게임머니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11일부터 22일까지 설맞이 ‘진짜야구 슬러거 2010 윷놀이!’ 이벤트를 오픈한다.
게임을 한판 진행할 때마다 윷을 던질 수 있는 기회가 1회씩 제공되고, 말의 이동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육성모드에 접속하면 게임머니가 들어있는 복주머니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는 9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게임머니가 들어있는 행운의 알코인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6일까지는 경험치를 2배 더 제공하는 더블업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정 연휴와 겹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한다.
횡스크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텐비’는 2월 10일부터 3월 8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 내 시스템을 통해 결혼을 하거나, 게시판에 결혼 후기를 올린 유저에게는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정 호칭도 부여 받을 수 있다.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에서는 발렌타인 하트쵸코 아이템을 가장 많이 받은 인기남 5명을 선정해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최고 인기남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신규 탈출모드를 업데이트한 FPS ‘크로스파이어’는 23일까지 영구제 무기와 하드 수류탄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발렌타인 캡슐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바(A.V.A) 역시 3월 7일까지 금, 토, 일 중 하루만 게임에 접속하면 하트폭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