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은 ‘Orda 세미나’와 ‘Orda 아카데미’ 1기 입문과정을 개설해 개인투자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투자자 양성을 위해 개발된 Orda 아카데미는 입문(5주), 심화(5주), 프로(2주)과정으로 나뉘어 총 12주 동안 단계별로 운영된다. 단순 강의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전매매를 통해 투자전문가의 매매기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누구든 프로투자자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주는 것이 목표”라고 아카데미의 운영 취지를 설명했다.
6월21일 개강하는 Orda 아카데미 1기 입문과정 수강생은 10일부터 선착순으로 30명이다.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LIG투자증권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LIG투자증권 홈페이지(www.ligstock.com) 또는 고객센터(1544-760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ㆍ오프라인의 유명 투자전문가와 만나는 Orda 세미나는 서울 여의도동 한진해운빌딩 LIG투자증권 본사 23층 소강당에서 14일, 16일 각각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린다. 14일에는 ‘써머랠리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이동훈(황태자)ㆍ이성수(러브펀드) 씨가, 16일에는 ‘큰손들의 매매법 대해부’라는 주제로 김준호(스나이퍼) 씨가 강연할 예정이다. 날짜별로 선착순 15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석 신청은 LIG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