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www.incruit.com)가 최근 웅진씽크빅과 하이마트,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등에서 인턴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영업 인턴 관리자를 모집한다. 오는 21일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와 2011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다. 1년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고 웅진씽크빅 식구 추천시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이 주어진다.
하이마트도 판매직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www.himart.co.kr)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고졸이나 초대졸자로 주말 근무 가능자다. 유통업 경력 및 모바일 판매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이다. 3개월 인턴 근무를 종합평가해 정규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특별사업부는 회계 세무 담당의 인턴사업을 모집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소지자로서 상경 및 경상 관련 전공자다. 근무성과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과천이다.
로지스올그룹의 한국로지스풀이 회수관리 및 영업관리 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recruit.logisall.com)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만 20~29세의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이며 운전면허 소지자로 6개월 이상의 고용보험가입 경력이 없는 자다. 물류관리사 등은 우대하며 영업관리직은 산업공학과, 기계공학과, 환경공학과 전공자여야 한다.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