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오는 30일까지 국내 최초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보움의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는 현대인들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관리를 위해 실생활에서 실천하고 있는 나만의 비법을 서로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건강과 관련한 자신의 특별한 사연 또는 건강 지키기 방법 등을 갖고 있고 알리고 싶은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오디션의 하이라이트는 최종 우승자에게 ‘보움 가맹 1호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는 것. 또한 가맹점을 오픈하는데 드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이와 함께 톱5에 뽑힌 5인은 1년간 보움 전속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상금 5000만원(1인당, 1000만원)과 녹용 한냥(37.5g)이 들어간 한방보움액,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영동포도 보움즙 등 500만원 상당의 보움 제품을 1년간 제공 받는다. 이외에 특별상 1명에게는 건강 및 장수마을로 유명한 오키나와 투어 상품(동반1인 포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보움의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는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선발한다. 자신만의 건강 노하우와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에 뽑혀야 하는 이유를 써서 제출하면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 그리고 방송 토크쇼로 진행될 최종 오디션에서 각자의 건강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전문가, 일반인 자문단 등이 매긴 점수에 Top5가 선정되게 되고 그 중 최종 1인이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의 우승자로 결정된다.
본 오디션은 보움 매장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우편과 ARS(1577-8653)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나처럼 살아라’ 이벤트 블로그(www.boum-audition.com ) 페이지를 통해서 UCC로도 지원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o-um.com) 및 이벤트 블로그(www.boum-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