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신규 광고 ‘안목을 높여라 여행에 스토리가 생긴다’ 론칭 기념으로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면 최대 몰디브 여행권을 증정하는 ‘무비스토리’ 이벤트와 신라면세점 페이스북에서 즉석당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무비스토리’ 이벤트는 신규 광고를 보고 정답을 맞춘 후 SNS을 통해 친구들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CELINE 선글라스, EMPORIO ARMANI 시계 등 총 13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6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유노윤호, 최강창민, 고아라의 영상을 감상하고 공유하면 매일 3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오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이며 종료 후에는 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만다리나덕 캐리어와 10만원, 5만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 신라인터넷 면세점 회원은 신라면세점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최강 할인쿠폰 팩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쿠폰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8월 12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고 여름 성수기를 포함한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