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시대 가장 확실한 재테크는 세테크다.
삼성화재 ‘저축보험 수퍼세이브’는 삼성화재의 대표 저축상품으로 저금리 시대 안정적인으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은행권에 저축할 경우 이자소득세 15.4%(주민세포함)를 원천징수하지만 수퍼세이브보험은 보험기간 10년 만기 이상으로 가입 후 10년 이상 유지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퍼세이브의 가장 큰 장점은 내 입맛대로 보험금 수령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1종은 목돈 마련형으로 일정기간 동안 납입한 보험료를 만기에 일시금으로 수령할 수 있어 자녀 교육자금, 결혼자금 등 목돈이 필요한 시점에 맞춰 계획적으로 활용가능한 플랜이다.
2종은 원리금분할생활연금형으로 납입원금과 이자를 계약일부터 만 10년 이후 계약 해당일부터 만기까지 매월 또는 매년 생활연금으로 수령받아 안정적으로 활용가능한 플랜이다.
3종은 이자분할생활연금형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 계약해당일부터 만기까지 납입원금의 이자를 생활연금으로 매월 또는 매년 수령하고 만기에는 납입원금으로 만기환급금을 수령함으로써 보다 효율적, 장기적으로 활용가능한 플랜이다.
4종은 즉시이자분할생활연금형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즉시연금 형식이다. 즉, 일시납보험료를 납입하고 계약일부터 만 1개월 이후 계약해당일부터 만기까지 납입원금의 이자를 생활연금으로 매월 수령하고 만기에 만기환급금을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