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자사가 운영하는 식품 온라인몰 종가푸드샵이 정원e샵(www.jungoneshop.com)으로 변경됐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상의 다양한 제품을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로 새로워진 온라인몰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조치로 온라인몰에서 청정원, 종가집, 대상웰라이프 등 대상그룹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많은 혜택과 함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판매되고 있는 자사 제품을 활용,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에 대한 정보 등도 함께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중·소 식품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정풍, 삼다 등 자연주의 식품 및 농수산물 등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식품 외에도 주방 및 뷰티 용품과 같은 생활용품도 정원e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때 기존의 종가푸드샵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정원e샵을 이용 할 수 있다. 물론, 종가푸드샵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포인트, 각종 할인 쿠폰 등도 정원e샵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대상 계열사 운영 사이트의 회원도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 없다.
정원e샵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하기 위한 반값 할인 이벤트도 내달 1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매일 3가지 제품을 각각 200개씩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 이에 따라 청정원 ‘우리팜델리’, 종가집 ‘고추장 더덕매실 장아찌’, 아모레퍼시픽 ‘려 흑운모 샴푸’, 농심 ‘신라면’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