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진 날씨만큼이나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색상을 선호하는 패션피플 들을 위해 패션시계 브랜드 오디엠이 리런칭(Re-launching)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매년 스위스 바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시계 박람회의 바젤 월드(Basel World)에 지난 2003년부터 출전하며 세계적으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올해에도 지난 5월 초부터 열린 2013 바젤월드에 초대되어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디엠은 통통튀는 시계 스타일에 맞춰 'Never too late to ~ (~하기에 결코 늦지 않았어!)'라는 문구를 이용해 다른 디자인의 모델을 어필하고 있다.
시계 디자인도 일반적인 시계와는 달라 디지털 와치, 밤이나 어두운 클럽에서 더 시선을 끄는 야광 와치 등을 선보이며 스마트폰처럼 터치 슬라이드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오디엠만의 시계 작동법이 따로 지침되어 있다.
오디엠 시계는 패션 센스가 남다른 연예인들에게도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엠블랙의 이준, 아이유, 윤세아 등이 착용하며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오디엠은 현재 국내 유통 전개사가 바뀌어 20년 전통의 시계 생산, 유통 전문업체인 신우 M&D에서 수입, 제작 판매중으로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롯데백화점과 롯데 면세점, JTO면세점 등의 모멘츠 오프라인 매장과 GS샵, CJ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대형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재탄생한 오디엠의 새로운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신상품 정보, 이벤트, 흥미로운 영상, 상품 A/S등의 서비스도 받을수 있다. http://www.odm-desig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