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 불황 불구 휴가철 앞두고 매출 증가세

입력 2013-07-12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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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엔조이는 성수기를 앞두고 꾸준히 고객이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호텔엔조이 조사에 따르면 지난 6월 지역별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서울 22.4%, 경기지역 87%, 부산 62.5%, 경상도 18%, 제주 26% 등 2012 여수세계박람회로 특수를 누린 전라도를 제외하고는 총 매출이 53% 증가했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회사가 지난 2004년에 대비해 작년 600%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였다"며 "작년에는 여수세계박람회 공식 숙박여행 대행사로 활약해 그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호텔엔조이는 모바일 예약 시스템 개발을 통해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스템 기술 개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호텔엔조이는 B2C 시장을 넘어 B2B 사업 영역 확대와 국책사업 수행을 통해 전국 호텔과 긴밀한 마케팅을 추진한다. 올해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공식 지정 숙박예약서비스업체로 선정됐다. 이를 경험삼아 오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숙박업소 대행사를 맡는 것이 목표라고 호텔엔조이는 전했다.

현재 혼텔엔조이는 호텔 수영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특가상품과 맥주ㆍ뷰티상품ㆍ여름 축제를 하나로 묶은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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