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입국서비스 홍보 아이디어 기대…상금 100만원과 항공권 등 증정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indonesia.co.kr)은 기내입국서비스를 널리 알릴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 2기’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온라인 기자단 활동 등을 수행한다.
총 3팀(1팀당 2-3인으로 구성)으로, 활동기간은 오는 11월13일까지 3개월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번 선발된 ‘서포터즈 2기’의 최종 우승팀에게는 여행상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미션 완료 시 전원에게 인도네시아 항공권 1매가 지원(유류세 별도)된다. 또 활동증명서와 기념품이 지급되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서포터즈 2기’에 선정된 이다영 양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서포터즈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이번 서포터즈의 미션이 기내입국서비스를 널리 알릴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인 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라이 지점장은 “이번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선발된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기내입국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께 널리 알릴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