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조홍경 보컬트레이너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홍경 보컬트레이너는 최근 진행된 JTBC 임직원 회의에서 ‘히든싱어2’의 보컬트레이너로서 활약과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조홍경은 ‘히든싱어’의 기획 단계부터 설 특집으로 진행된 파일럿과 시즌1을 거쳐 시즌2에 이르기까지 참여했다. 모창능력자의 수준이 프로그램의 인기와 재미에 직결되는 만큼 프로그램의 인기와 함께 조홍경의 활약이 눈길을 끌었다.
JTBC가 수여한 감사패에는 “이 사람은 히든싱어의 보컬트레이너로서 헌신적인 노력과 전문성 있는 지도력으로 매주 나온 모창능력자들을 성공적으로 훈련시켜 프로그램에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였으며 시즌2에서 모창능력자의 우승이라는 아름다운 기적을 만들어주는 등 프로그램에 크게 이바지 하여 이 패를 드립니다”의 내용이 담겨있다.
조홍경 보컬트레이너는 “‘히든싱어’ 시리즈의 초창기부터 함께 해오며 나 역시도 많은 걸 배우고 있다. 회를 거듭해갈수록 나도 모르게 애착과 욕심이 생겨 좋은 결과까지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히든싱어’ 시리즈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며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끝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7일 방송될 ‘히든싱어2’에는 휘성 편, 14일 방송분에는 미쓰에이가 패널로 출연한 박진영 편, 21일 방송분에는 김윤아 편, 28일 마지막회에는 고 김광석 편이 담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