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서 김이브 러너교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가 시상식을 개최한 가운데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방송진행자)들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특히 대상을 받은 박현서가 터질듯한 몸매를 드러내며 운전석에 앉아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그녀의 차종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아프리카 TV는 1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2013 아프리가 TV 방송대상'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제작 활동을 펼친 BJ를 선정했다.
이들 가운데 아프리카 BJ 4대 여신이라 불리는 박현서는 아프리카 TV 방송대상 일반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박현서가 관심을 모은 가운데 그녀가 터질듯한 몸매를 드러내며 운전석에 앉아있는 사진도 화제다. 그녀가 타고 있는 차종은 BMW그룹 코리아가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미니(MINI).
박현서가 소유하고 있는 차종인지 현재도 운행 중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그녀가 타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운전석에 앉아있는 그녀의 모습 옆으로 미니 특유의 스티어링 휠과 레버 등이 드러나 있어 관심을 모았다.
아프리카TV 박현서 미니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아프리카TV 박현서 미니, 여신답게 차도 앙증맞고 빵빵하네" "아프리카TV 박현서 미니, 은근 잘 어울리겠다" "아프리카TV 박현서 미니, 수입차 탈 줄 알았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 시상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프리카 시상식, 박현서 양띵 대도서관 김이브 박현서 완전 대박", "아프리카 시상식, 박현서 인기 최고", "아프리카 시상식, 김이브 양띵 박현서 예쁘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