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하객패션 연출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객패션은 격식을 갖추면서도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뽐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수많은 하객들 사이에서 빛나는 스타일리시한 봄 하객 패션을 소개한다.
◇봄을 품은 여성스러운 하객 패션으로 매력 지수 UP
원피스는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어 여성들이 하객 패션에서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단색 원피스는 자칫 밋밋할 수 있기 때문에 화사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원피스에 사랑스러운 핑크 톤의 재킷을 코디하면 격식은 갖추면서도 감각적이고 페미닌한 분위기가 연출 가능하다.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실버 톤 주얼리를 활용해 하객 패션에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할 수 있다. 또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클러치 백과 단아함이 느껴지는 로퍼를 함께 매치하면 우아한 여성들의 하객 패션이 완성된다.
◇봄이 담긴 댄디한 하객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올 봄 결혼식 하객 패션에도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 톤이 자리잡았다. 화이트 컬러 도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루 톤 재킷을 착용하고, 컬러감이 이어지는 라이트한 블루 컬러 팬츠로 마무리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또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셔츠, 니트 베스트와 베이지 컬러 신발를 매치하면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심플한 메탈 시계와 레더 소재 가방 아이템을 더하면 한층 더 세련된 봄 하객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유끼커뮤니케이션 장준영 담당자는 “유난히 결혼식이 잦은 올 봄, 하객 패션도 덩달아 화사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스타일들이 눈에 띈다”며 “지나치지 않는 컬러 및 아이템 매치는 자신의 개성도 표현하고 격식에도 어긋나지 않는 센스 있는 하객패션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