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은 봄시즌 MD 개편을 마무리하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W몰은 올 봄 2층 여성의류와 4층 남성의류 부문을 전면 리뉴얼하고 닥스ACC, 티렌, 발렌시아, 레노마레이디, 지스바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엠리미티드 등 30여개 브랜드를 새로 입점시켰다.
새로 입점한 브랜드는 주말 10~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지스바이 티셔츠 1000원, 레노마레이디 원피스 3만9000원, 피에르가르뎅 원피스 5만9000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재킷 7만9000원, 엠리미티드 바람막이 점퍼 5만9000원 등 브랜드별 오픈 특가 상품도 준비됐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W몰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2층 여성의류 구매 고객 22명을 추첨해 미니세탁기, 클래식TV, 제습기, 에어워셔 등 인기 생활가전제품을, 20일까지 4층 남성의류 구매 고객 14명을 추첨해 접이식 자전거와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증정한다.
12일, 13일 오후 1시에는 럭키백(lucky bag)을 1000원에 판매한다. W몰 제휴카드인 ‘W몰 현대카드M Edition2’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테이블티슈를 증정하며, 제휴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 캐시백과 2만원 상품교환권 제공의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 이사는 “W몰이 새로운 브랜드 유치와 매장 리뉴얼을 완료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공간으로 변모했다“며 “특히 닥스셔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엠리미티드, 햇츠온키즈 등 가산 패션타운 내 단독 상설할인매장을 늘려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