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스타일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직설화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톱모델 한혜진의 옷장 속시크릿이 공개됐다.
최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을 통해 자신이 즐겨 입고 좋아하는 리얼웨이 아이템으로 패턴 드레스와 바이커 재킷, 블랙 미들부츠, 펀칭 디테일의 레더 스커트를 소개한 그녀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모델답게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날 걸리시한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바이커 재킷을 믹스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중매력을 발산했다. 그녀의 시크한 멋을 한층 더 고조시켜준 바이커 재킷은 이스트런던 브랜드 올세인츠로, 고급스러운 양가죽 소재에 지퍼 디테일과 양팔 엠보처리로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해당 바이커 재킷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이민정이 섹시한 캣우먼 패션으로 연출해 화제를 모았을 때와 같은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세인츠는 오는 6월 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진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혜진 패션, 재킷 멋있네" "한혜진 패션, 모델답다" "한혜진 패션, 우월한 기럭지 부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