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개그맨 유재석을 향해 눈을 흘겼다.
유재석은 27일 오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50회 LF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무대 위에서 그는 “아까 황급히 들어가면 죄송했다. 인사도 못 들였다”고 운을 뗀 뒤 “시간이 있다면 김희애에게 할 말이 있다. 얼마 전 ‘밀회’ 패럳 ‘물회’로 물의를 빚어 죄송한 마음이 든다”고 사과했다.
이에 김희애는 살짝 눈을 흘기며 유재석을 가르켰고, 유재석은 “나중에 김영철을 만나면 특급칭찬을 한 번 해달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정말 재치만점" "유재석 사과 정말 적절했다" "역시 국민MC 유재석이다. 그 짧은 시간 동안 큰 웃음 주었다"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덕분에 재미있어졌다"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사과에 김희애 반응 보니 '물회' 본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백상예술대상은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김아중이 MC로 나서 재치있는 진행을 했다.
▲이하 수상자(작) 리스트
-영화 부문 대상: 송강호(‘변호인’)
-TV 부문 대상: 전지현(‘별에서 온 그대’)
-영화 부문 남녀 최우수연기상: 설경구(‘소원’), 심은경(‘수상한 그녀’)
-TV 부문 남녀 최우수연기상: 조재현('정도전'), 이보영('너의 목소리가 들려')
-영화 부문 작품상: '변호인'
-TV 부문 드라마 작품상: '굿닥터'
-드라마 OST상: 린 'my destiny'('별에서 온 그대')
-영화 부문 감독상: 봉준호 감독(‘설국열차’)
-TV 부문 연출상: 안판석 감독(‘밀회’)
-TV 부문 남녀 인기상 : 김수현 박신혜(‘별에서 온 그대’ ‘상속자들’)
-영화 부문 남녀 인기상: 김수현(‘은밀하게 위대하게’), 권유리(‘노브레싱’)
-영화 부문 남녀 조연상: 이정재(‘관상’), 진경(‘감시자들’)
-인스타일 베스트 스타일상 : 전지현
-영화 부문 각본상 : 김지혜, 조중훈 작가(‘소원’)
-TV 부문 극본상 : 정성주 작가(‘밀회’)
-TV 부문 교양 작품상 : '그것이 알고싶다'
-TV 부문 예능 작품상 : '꽃보다 할배'
-LF 패셔니스타상 : 임시완, 김희애
-TV 부문 남녀 예능상 : 신동엽('마녀사냥'), 김영희('개그콘서트')
-영화 부문 신인감독상 : 양우석(‘변호인’)
-영화 부문 남녀 신인상 : 김수현(‘은밀하게 위대하게’), 김향기(‘우아한 거짓말’)
-TV 부문 남녀 신인상 : 정우('응답하라 1994'), 백진희('기황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