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애의 리뷰하우스]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로 눈매에 에지를 더하세요"

입력 2014-06-20 10: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슈에무라, 20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의 롱래스팅 ‘드로잉 펜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다가오는 여름, 눈매에 생기와 에지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을 20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의 펜슬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을 새롭게 출시했어요.

새로이 선보이는 ‘드로잉 펜슬’은 이번 시즌 뷰티 트렌드인 에지있고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20가지 색상과 4가지 각기 다른 질감이 특징이죠. 기본 컬러인 블랙 계열부터 여름철 시원한 눈매를 선사할 블루 계열, 세련된 그린 계열, 로맨틱한 핑크 계열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매트하거나 펄, 메탈릭 느낌이 가미된 4가지 질감으로 자신만의 에지있는 눈매를 표현하기에 탁월하답니다.

또한 ‘드로잉 펜슬’은 슈에무라만의 견고한 실리콘 폴리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강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해요. 컬러가 피부에 닿으면 휘발성 오일이 증발하면서 지속력을 극대화시켜 땀과 물, 피지에 의해 쉽게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죠. 부드러운 텍스처로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력도 뛰어나 간편하게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요.

눈매에 생기와 자신감을 더해줄 ‘드로잉 펜슬’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어요. 가격 27,000원대.

슈에무라 드로잉펜슬을 사용해 추천한 빛나는 여름 메이크업을 자세히 알아봐요~~

1. 블루 아이메이크업 Tip

올 여름 메이크업 트랜드로 블루 컬러가 주목 받고 있어요. 푸른빛의 블루 컬러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으로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하면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돋보이는 블루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네이비에 가까운 진한 블루 컬러보다 에메랄드, 스카이 블루, 베이비 블루 등 가벼운 느낌의 블루 컬러를 바르는 것이 좋아요. 베이스 섀도를 바른 뒤 그 위에 블루 컬러 섀도를 바르거나 블루 아이라이너를 활용하는 등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최근에는 블루 아이라이너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이 인기에요.

블루 아이라이너를 사용할 때는 눈 꼬리를 중심으로 발라야 해요. 앞쪽은 얇게 그리고 뒤쪽으로 갈수록 두껍게 표현하거나, 앞쪽은 생략하고 중간부터 그려야 부담스럽지 않죠. 더욱 은은한 표현을 원한다면 언더라인 뒤쪽에만 그리도록 하는 것도 좋아요. 또 아이 메이크업에 블루를 사용했다면 립은 누드톤의 흐린 색상을, 텍스처는 글로시하거나 반짝반짝 빛나는 것보다는 벨벳 같은 보송한 텍스처가 좋아요.

2. 여름철 롱래스팅 메이크업 Tip

땀, 피지 분비, 높은 습도로 인해 메이크업이 지워지기 쉬운 여름철에는 기초단계부터 탄탄하게 메이크업 해야 해요. 과한 보습 제품은 화장이 밀리게 할 수 있어 프라이머로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여 피지 분비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죠.

특히 아이메이크업의 경우 번지기 쉬운 아이섀도우는 과감히 생략하고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브로우는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워터프루프 타입의 아이라이너 펜슬로 점막을 채우듯 속눈썹 위, 아래까지 꼼꼼히 채워 눈 모양을 또렷이 잡아 줘야 해요.

그런 다음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이용해 풍성하면서도 번지지 않는 속눈썹을 연출해 롱래스팅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된답니다. 메이크업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는 눈꼬리에만 살짝 포인트 컬러의 아이라이너 펜슬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