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 거래법인에 맞춤형 CS교육 지원

입력 2014-07-17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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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C투자증권은 거래법인과의 관계강화의 일환으로 거래 중인 금융사 및 일반법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을 지원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HMC투자증권의 CS교육 프로그램은 고객접점서비스 교육과 코칭, 전화응대 예절을 비롯해 비즈니스 매너와 직장예절, 활기찬 조직문화, 상황ㆍ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CS교육 프로그램은 HMC투자증권이 최근 강화하고 있는 홀세일(법인영업)과 리테일(소매영업)의 영업 연계 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CS교육을 받은 법인들의 입소문을 통해 CS교육을 요청하는 법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법인 고객 거래 개시 및 우호적 관계 제고 등 각 지점들의 법인영업활동에 도움을 주고 있다.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 김혜순 이사는 “고객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전문적인 CS교육은 정기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며 “CS교육 지원을 통해 거래법인과의 우호적 관계가 지속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2010년 CS조직을 신설한 이후 정기적인 지점 CS조사와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부터 전사로 CS대상을 확대, ‘HMC 人 매너백서’ 와 같은 정기 연재물을 배포하는 등 전사적 CS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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