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금호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지난 21일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실시중인 TBR 고객평가단은 트럭용 제품에 대한 금호타이어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TBR 고객평가단은 대형트럭을 10년 이상 장거리 운행하는 운전자 27명으로 구성됐으며, 금호타이어의 히트제품 ‘KRA50’ 및 대형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신제품 ‘KRS55’을 장착해 올 연말까지 타이어 시승 체험을 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이들에게 타이어 무상 지원, 얼라이먼트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연말까지 관련 부문 공동으로 정기적인 타이어 사용 현황 점검, 평가단 의견 수렴을 통하여 제품 개선 및 향후 신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고양주 TBR 마케팅 팀장은 “2012년부터 3년 연속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