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최희 트위터)
방송인 최희가 솔로 미스코리아를 언급하면서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 셀카로 미모를 뽐냈다.
최희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도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 솔로들만 참가할 수 있다는데 솔로라 슬프지만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희는 화려한 꽃무늬 프린팅 민소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하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희가 언급한 '2014 솔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한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중 하나로, 접속해 '신청하기'를 누르고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예선만 통과하면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진, 선, 미에 선발되면 각각 500만 원, 250만 원, 1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에 네티즌들은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 단연 돋보인다"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 진입니다"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 최희 예뻐"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 화사한 미소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희는 최근 케이블채널 패션N ‘팔로우 미4’와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