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가을을 맞이해 ‘오톰(Autumn) 테스트 드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CC오토는 7일 “보다 많은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10월부터 오톰(Autumn) 드라이빙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CC오토의 이번 시승 행사는 서울 강서구 목동 전시장과 강북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시승행사에 참여하고 설문조사에 나선 고객 600여 명에게 ‘넥센 세인트나인 컬러 골프볼’ 1세트(6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승 행사 참여 이후 차량을 계약·출고한 고객에게는 겨울용 스노 타이어 증정 이벤트도 마련한다. 오는 12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의 출고 고객에게 ‘넥센 겨울용 스노 타이어 세트’를 증정한다. 나아가 KCC오토 서비스센터에서 1회에 한해 장착과 탈착 그리고 타이어 보관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스노 타이어 이벤트의 추첨결과는 매월 초 KCC오토 홈페이지(www.kccauto.co.kr)를 통해 공지된다.
KCC오토 영업부문 이승희 상무는 “많은 고객님들이 쾌청한 가을 날씨 속에 메르세데스-벤츠를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더욱 안전하게 드라이빙 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KCC오토는 강서목동과 강북에 각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다. 출범 이후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바탕으로 신차출고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방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장기수리 고객을 위한 △렌터카 지원 프로그램 등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