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FG 드라이버.
골프용품사의 신제품 발표가 한창이다. 각 골프용품사는 신제품 발표와 함께 시타·교환ㆍ보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던롭코리아는 한국전용 클럽 젝시오 FG 드라이버의 무상 스펙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스펙이 맞지 않을 경우 교환 신청자에 한해 일주일 이내 새 제품을 택배로 받을 수 있다. 교환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핑골프 용품을 수입하는 삼양인터내셔날은 그립 교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사(서울 종로구 재동) 및 하남A/S센터(경기 하남시 풍덕동)를 방문해 그립 교환하면 정상가보다 50% 저렴한 비용으로 그립을 교환할 수 있다. 가격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 8000원, 퍼터 1만~1만5000원이다. 행사는 2월 28일까지다.
한국미즈노는 JPX850 포지드 아이언 출시를 기념해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 행사는 2월 15일까지 해당 제품의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사용 후기를 남기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즈노 아이언 헤드커버, 5명에게는 헤드커버와 미즈노 골프화를 증정한다. 행사는 2월 15일까지다.
일본 브리지스톤 골프용품을 수입하는 석교상사는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GFD(골퍼즈독 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4타임)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기간은 내달 28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