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컬러스' 공개, 뮤비 보니…"다채롭고 상큼하네"
(미쓰에이 '컬러스')
걸그룹 미쓰에이가 30일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를 공개했다. 정규 2집 '허쉬'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비롯해 '한 걸음', 'Love song', '녹아', 'I Caught Ya', 'Stuck' 등이 담겼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히트 프로듀서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작곡한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중독성을 발휘하는 곡이다. 경쾌한 비트와 어우러진 솔직한 가사는 현대 여성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선 미쓰에이의 상큼함을 엿볼 수 있다. 핑크와 블루로 이어지는 다양한 색감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수지, 민, 페이, 지아 네 멤버는 일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하는가 하면,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 파티걸로 변신해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미쓰에이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앞서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는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미쓰에이 '컬러스' 공개에 네티즌은 "미쓰에이 '컬러스' , 수지 이민호 열애가 악재인가 호재인가 기대되네" "미쓰에이 '컬러스' , 이민호도 듣겠지" "미쓰에이 '컬러스', 기대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