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김종서, 이홍기, 지나, 신수지 등이 출연했지만 탈락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복면가왕'에서 눈길을 끈 것은 지나와 신수지였다. '이상한 나라의 여우'라는 닉네임으로 무대에 오른 지나는 '우아한 석고부인'과의 대결에서 패했다. 한편 '입 돌아간 체리'로 무대에 오른 신수지는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와의 대결에서 패했다.
'복면가왕'에서 지나와 신수지는 복면을 벗으면서 얼굴을 공개해 더욱 화제가 됐다. '섹시퀸' 지나와 노래 이전부터 탄탄한 몸매로 주목받으며 유승옥 같다는 평을 들었던 신수지였던 만큼 이들의 얼굴이 공개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은 것.
'복면가왕'을 통해 빼어난 가창력을 과시한 지나와 신수지는 이미 다양한 화보를 통해서도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지나와 신수지는 빼어난 몸매로 잘 알려져 있어 이들의 화보는 공개되면 곧바로 화제가 되곤 했다. 지나는 다양한 속옷 화보는 물론 매거진과의 패션 화보로, 신수지 역시 다양한 매거진 화보를 통해 탄탄한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복면가왕'에 출연한 지나와 신수지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명불허전이네"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우열을 가릴 수가 없네"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둘 다 장난 아니네"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 여기가 아니라 모델 대회 나가야 할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복면가왕 지나' '신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