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순백 청순미' vs 한고은 '블랙 원숙미'...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유승옥 저리가라네"
'썰전' 김구라가 예정화의 몸매를 언급한 것이 화제인 가운데 한고은과 예정화의 비키니 몸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3일 JTBC '썰전'에서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예정화를 처음 봤는데 엄청나더라.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해서 비키니 사진을 봤는데 몸매가 대단했다. 유승옥 못지 않다"고 말했다.
예정화는 과거 '동아대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뛰어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는 인물이며 부산경남지역방송 '생방송 투데이'에서 '투데이 피트니스' 진행자로 활약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탄탄한 복근과 잘록한 허리, 11자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화이트 비키니는 예정화의 뽀얀 피부와 어우러져 청순미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23일 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한고은의 비키니 몸매도 화제다.
한고은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이탈리아에서 현지 남성과 여행을 즐기는 가운데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 바 있다. 블랙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 한고은은 탄탄한 복근과 함께 탄력있는 몸매로 원숙미를 과시했다.
한고은은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연하남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말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원래 연하남을 잘 안 만났다. 그런데 나이가 차기 시작하니까 연하가 남자로 보인다. 30대 중반에 그랬던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