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FC 헝그리일레븐'
'청춘FC 헝그리일레븐' 소속 선수들이 벨기에 1부리그 팀을 상대로 치열한 경기를 펼친다.
KBS 2TV '청춘FC 헝그리일레븐' 공식 페이스북에는 21일 7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절대불변의 진리처럼 '청춘FC' 안정환, 이을용 공동감독의 지도아래 급성장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지난해 벨기에 1부 리그 승격팀을 상대로 해외전지훈련에서의 두 번째 경기를 갖게 된 '청춘FC' 선수들은 협력 수비를 통한 전방 압박부터 쉴 틈 없이 그라운드를 내달리는 체력, 빠른 전개를 통한 공격전술을 선보이며 급성장한 자신들의 모습을 증명해냈다. '청춘FC 헝그리일레븐' 관계자는 "'청춘FC'가 그동안 상대했던 팀들 중 최고의 강팀을 상대로 놀라울 만한 결과를 써냈다"면서 경기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한편 '청춘FC' 선수단은 합숙 이후 처음으로 꿀맛 같은 휴식을 가진다.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에서 관광을 함께 했고 불꽃 축제를 즐기기도 했다. 지옥 같은 훈련 스케줄을 소화해내며 힘들었을 선수들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었던 것. '청춘FC' 선수들은 준비해간 태극기를 펄럭이며 꿈같은 시간을 마음껏 만끽하는 모습이었다.
과연 '청춘FC'와 벨기에 1부리그 팀간의 경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22일 밤 10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청춘FC 헝그리일레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