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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지난 3월 출시한 단말 구매 지원 프로그램 ‘H클럽’의 누적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 3월 출시한 단말 구매 지원 프로그램 ‘H클럽’의 누적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H클럽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면서 출시 두달도 안돼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H클럽이 프리미엄 5종만 가입대상임에도 단말 제한이 없는 심쿵클럽보다 가입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H클럽은 기기 할부원금의 50%를 18개월동안 납부(30개월 할부 기준)하면 남은 할부원금 50% 중 중고폰 시세의 차액을 보상해주는 단말 교체 프로그램이다.
H클럽을 통해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비율은 대상 단말 판매량의 4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H클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단말은 G5, 갤럭시S7•S7엣지, 아이폰 6S•6S플러스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H클럽을 통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 건수는 일 평균 2500건 이상을 넘어서고 있다”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보험료가 청구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최신 프리미엄 단말 구매에 특화된 H클럽과 함께 단말과 요금제에 상관 없이 가입이 가능한 심쿵클럽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지난 11일 판매를 개시한 아이폰SE 역시 심쿵클럽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H클럽과 심쿵클럽, 2개의 단말 교체 프로그램을 합한 판매비중은 LG유플러스의 일 평균 전체 판매량 대비 무려 30%에 육박하고 있다.